Search

재고몰 리씽크, 4050세대 구매건수 46% 증가 - 디지털투데이

리씽크 엑스틴 세대 매출 추이[사진: 리씽크]
리씽크 엑스틴 세대 매출 추이[사진: 리씽크]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재고전문몰 리씽크가 4050세대 주문건수가 전년 대비 약 46%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4050세대 소비는 전체 디지털 시장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2021 한국의 소비생활 지표’ 조사 결과에 따르면, 50대 디지털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50대 디지털 소비 이용률은 29.5%였으나 2021년에는 79.2%로 2.6배 뛰었다. 40대는 90%를 넘긴 수치를 기록했다.

리씽크에서도 4050 고객 매출과 주문건수도 크게 증가했다. 2020년과 2021년을 비교했을 때 매출은 약 33%, 주문건수는 약 46%가 늘었다. 

리씽크는 매출이 늘어난 배경에 대해 현재 4050세대가 경제적·문화적으로 풍요로운 10대를 보내면서 큰 소비력을 갖춘 집단으로 성장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새상품을 구매하는 대신 가격과 품질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재고 상품에 눈을 돌리며 합리적인 소비를 한다는 것이다. 

리씽크는 주 소비 고객층인 4050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브랜드 전속 모델에 가수 윤도현을 발탁했다. 지난 1월 윤도현과 함께 한 TV광고를 공개하고 현재 ‘씽크어게인-리얼 초저가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는 재고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재고몰 리씽크, 4050세대 구매건수 46% 증가 - 디지털투데이 )
https://ift.tt/cA48Lly
재고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재고몰 리씽크, 4050세대 구매건수 46% 증가 - 디지털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